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배송 후기

사용/배송 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턴킹 구매후기
작성자 슬립시티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06-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29

안녕하세요? 지난달 슬립시티를 통하여 신혼집 침대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사는 지역에는 슬립시티가 없어서 근처 매장을 둘러보고 스턴스앤포스터라는 제품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스턴스앤포스터는 해외 매트리스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인 것 같더라구요.


시X스, 에X스, 씰X, 템X 등등 그 외에도 여러 브랜드를 다 돌아보고 직접 누워보고 골랐던 제품입니다.

그런데 근처에 있는 매장들은 자꾸 본인들이 미는 제품만 팔려고 하고 해외 정품인증이 신뢰도 가지 않았을 뿐더러, 가격대비 너무 비싼 제품도 많았었습니다.




일단 먼저 원하는 모델을 정하였고, 그 다음은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 검색을 하여 슬립시티라는 회사를 정하였습니다.

슬립시티를 선택했던 이유는 1. 금액대가 좋다 2. 체계가 잡힌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회사(너무 소규모 회사처럼 개인 해외직구는 왠지 못믿겠더라구요) 3. 피드백이 좋았다. 등등이였습니다.



저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별도로 주문했었습니다.

1. 매트리스는 네이버쇼핑을 통하여 주문하였는데 네이버플러스 포인트까지 적용했더니 가격이 꽤 괜찮더라구요


2. 프레임은 지역페이를 이용해서 주문했더니 최대 할인이 되었습니다.


해외 배송이라서 오래 걸리는 걸 감수해야하지만, 그래도 받고나니 정말 기다림이 무색할 만큼 좋았습니다.




배송 기사님이 배송 며칠전에 연락주셔서 배송을 받았습니다.

슬립시티에 가장 좋았던 점은 해당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방 끝에 기둥이 있어서 프레임 사이즈가 애매했는데 저기에 맞춰서 프레임을 짜주시더라구요!

게다가 고무나무 원목으로 되어있어서 정말 탄탄하고, 아래에 수납까지 있어서 좋았습니다.


콘센트 추가를 했는데 양쪽 다 달려있는 센스!



이불도 이스턴킹 사이즈에 맞춰서 주문제작하였고, 이렇게 씌우고 나니 정말 예쁘더라구요.

신혼부부 침대 느낌 좀 나나요?

슬립시티에서 침대 사고, 한달 동안 사용 중인데 정말 만족 중입니다.

매일 매일 좋은 호텔에서 잠자는 기분이예요 : )


좋은 제품 좋은 가격에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82 스턴스앤포스터 럭스에스테이트 LE2 카사트 럭셔리 펌 필로우 탑 [잠실하남점] 스턴스앤포스터 카사트 배송 후기 HIT 슬립시티 2022-06-13 293
762 스턴스앤포스터 럭스에스테이트 LE2 카사트 럭셔리 펌 필로우 탑 스턴스앤포스터 카사트 리뷰남겨요!!! HIT 슬립시티 2022-06-13 186
757 스턴스앤포스터 럭스에스테이트 LE2 카사트 럭셔리 펌 필로우 탑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턴킹 구매후기 HIT 슬립시티 2022-06-09 729
751 스턴스앤포스터 럭스에스테이트 LE2 카사트 럭셔리 펌 필로우 탑 슬립시티 매트리스 구입 HIT 슬립시티 2022-04-14 419
648 스턴스앤포스터 럭스에스테이트 LE2 카사트 럭셔리 펌 필로우 탑 일산수입매트리스 후기! HIT 슬립시티 2021-09-06 41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